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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마음에 대한 상세 - 년월, 제목, 저자, 출판사, 발행년도, 청구기호, 페이지수, 자료실, 이미지링크, 썸네일, 내용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년월 2023-05
제목 소비자의 마음
저자 멜리나 파머
출판사 사람in
발행년도 2023
청구기호 325.5-포106소
페이지수 351 p.
자료실 종합자료실
이미지링크
썸네일 소비자의 마음.jpg소비자의 마음.jpg
내용
우리는 자신의 뇌를 통제하고 생각과 행동을 적절하게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뇌의 의식 영역은 너무 느려서 생존에 필요한 무수한 일을 그때그때 결정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판단 중 99퍼센트를 잠재의식이 담당한다.

심플리 오렌지(Simply Orange)라는 주스 브랜드는 “오렌지 외에는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았다”고 강조한다. 다른 브랜드의 주스들도 똑같이 만들었을 수 있지만, 사실 소비자들은 정확히 모른다. 이처럼 광고에서 뭔가를 자랑하면, 여러 제품이 똑같더라도 고객의 뇌에는 그 상품이 업계 최고로 각인된다. 이것이 ‘프레임’이다. 일단 A가 어떤 주장을 하면, 다른 경쟁자가 그 방식을 사용해도 A의 것이 된다.

- [소비자의 마음] 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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