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월 | 202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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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소비자의 마음 |
저자 | 멜리나 파머 |
출판사 | 사람in |
발행년도 | 2023 |
청구기호 | 325.5-포106소 |
페이지수 | 351 p. |
자료실 | 종합자료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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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 심플리 오렌지(Simply Orange)라는 주스 브랜드는 “오렌지 외에는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았다”고 강조한다. 다른 브랜드의 주스들도 똑같이 만들었을 수 있지만, 사실 소비자들은 정확히 모른다. 이처럼 광고에서 뭔가를 자랑하면, 여러 제품이 똑같더라도 고객의 뇌에는 그 상품이 업계 최고로 각인된다. 이것이 ‘프레임’이다. 일단 A가 어떤 주장을 하면, 다른 경쟁자가 그 방식을 사용해도 A의 것이 된다. - [소비자의 마음] 중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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