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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 정보

1) 시설물 정보

영상실 및 회의실

운영시간/휴관일
영상실 회의실1 회의실2 회의실3
면적 및 좌석수 32㎡, 5석
(조정실 포함)
14㎡, 8석 13.86㎡, 8석 29.2㎡, 12석
이용대상 정회원 동아리
이용인원 최소 2명 이상
최대 5명
최소 4명 이상
최대 8명
최소 4명 이상
최대 8명
최소 6인 이상
최대 12명
시설 카메라, TV, 마이크, 음향장비, 의자 등 TV, 책상, 의자 등
시설 이용 가능 시간
※ 예약불가
: 매주 월요일 및 법정공휴일
평일
①10:00~13:00
②14:00~17:00
평일
①10:00~13:00
②14:00~17:00
③18:00~21:00
평일
①10:00~13:00
②14:00~17:00
③18:00~21:00
주말
①10:00~13:00
②14:00~17:00

2) 시설물 예약 안내

사용 허가 제한 사항

  • 준회원이 신청하는 경우
  • 시설물 예약은 1팀 당 1일 1회 제한
  • 영리 또는 정치·종교적인 목적을 위하여 사용을 신청하는 경우
  • 도서관의 행사 등과 일정이 중복될 경우
  • 공공질서유지 및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예약 후 당일 취소 건수가 1회 이상인 단체는 추후 신청 불가
  • 그 밖에 도서관 관리 및 유지를 위하여 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사용 허가 조건

  • 시설물 별 운영시간 상이함으로 반드시 확인을 해야 한다.
  • 사용자는 불의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사고 예방 및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사용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하여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 각종 행사 및 행사 관련 홍보물을 부착하거나 시설, 설비 등을 설치할 경우에는 도서관 관리자와 사전 협의하여야 한다.
  • 사용기간 중 시설물 등을 훼손하였을 때는 즉시 원상복구 또는 변상하거나 손해배상 하여야 하며, 사용 종료 후 사용시설의 정리ㆍ정돈 및 청소는 사용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 도서관 시설 내에서는 주류, 음료, 음식물 등의 반입 및 흡연을 금지한다.
  • 도서관 주차장 시설 협소로 인해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며, 비용이 발생된다.
  • 사용자는 도서관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야 하며, 준수 사항 미이행 시에는 퇴장 조치한다.
  • 영상실의 경우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한 이용 전 사전교육을 받아야 한다.
  • 도서관에서는 음향, 조명 전문 스태프가 없으므로 해당 시설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담 인력 1인이 반드시 필요하다.
  • 사용조건 위반 또는 사용신청 외 목적으로 사용이 적발될 경우 시설물 이용 당일이라도 사용 허가가 취소된다.

기타 안내 사항

  • 접수신청 건이 많을 시 하남시민이 우선하여 예약될 수 있다.
  • 시설물 예약 신청은 사용 예정일 30일 전부터 7일 전까지 신청 가능하며, 회의실 1-2의 경우 온라인 신청, 영상실, 회의실 3의 경우 전화 및 이메일로 접수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