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묻고답하기

대출 불편없도록! 재정리도서 전산화 일치시킬 것!에 대한 상세 - 제목, 내용, 파일, 공개여부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대출 불편없도록! 재정리도서 전산화 일치시킬 것!
내용 미사도서관 모든장들과 사서들께선! 잘 듣길바란다.
대체! 서가에 꾲혀있는 재정리 책들은 뭐란 말인가!!!

오늘 윈드브레이커 11권 ! 기계로 대출시도 했더니!
대출불가라! 창구에가서 빌려라! 문구가 뜨더라!
그래서! 1층으로 갔더니! 직원 왈!
재정리가 걸려있어서! 대출 못한다. 안내해 주더라!

같은작품! 다른권차는! 멀쩡히 제대로! 대출되길래!
사유가 뭐냐? 물었더니, 안 적혀있어 모른다!!!

비단! 이번만이 처음이 아니다!
예전에도 신간대출이 안 되! 왜 그런지 알아봐라고 했더니
전산에 따옴표가 걸려있어서 그렇다고 안내해 주더라!!!

사서들이 잔뜩 앉아있고, 책이 많으면 뭐하는가!!!
그림속의 떡 마냥! 빌리지도 못하는데!!!
본인한테 걸린것만 벌써 여러차레!!!

재정리인지 나발인지, 쏵 다 해지하고
만약! 불가피하게 대출이 안 된다면!
서가에서 다 빼놓길 촉구한다!!!
방문객 똥강아지 훈련시키지 말고!!!
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답변에 대한 표 - 답변내용, 내용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우리 도서관 이용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파손도서를 정리실로 가져와 수선할 때 전산상으로 재정리도서로 처리하고 수선 완료한 후 자료실에 배가할 때 설정을 정상으로 바꾸지 않아 발생 된 일입니다. 재정리도서 외에도 자료실에 배가 중인데도 대출이 안되도록 설정되어 있는 도서가 더 있는지 확인 처리하여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도서관정책과 조혜련(☎031)790-586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연락처
일시
게시글 이전, 다음보기에 대한 표 - 이전글, 다음글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영화석 2번 / 4번 헤드셋 뒷구멍으로 연결요망!
다음글 도서반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