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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석 2번 / 4번 헤드셋 뒷구멍으로 연결요망!에 대한 상세 - 제목, 내용, 파일, 공개여부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영화석 2번 / 4번 헤드셋 뒷구멍으로 연결요망!
내용 미사도서관은 장비점검에 촉각세우길! 간곡히 당부합니다.
이틀전 와보니 영화석 운영을 변경했더군요!
종전 : 1번 / 3번
현재 : 2번 / 4번
이렇게 말입니다.

항상! 미사도서관은 고가의 장비를 관리태만으로, 고객을 불편하게 합니다.
미사도서관 관장께선! 1번 / 3번 헤드셋 연결과 2번 / 4번 헤드셋 연결 차이가 뭔지 눈으로 보면 알 수 있을게요!!!

2번 / 4번은 헤드셋 구멍이 앞으로 연결되 선이 짧아 영화보다 담이 오겠수다!
전에도! 동일한 민원을 제기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건 당최! 자리 변경될때마다 고객이 시간들여 민원을 제기해야 합니까!!!
알아서! 섬세하게 못 합니까?
거기서 일하는 사람들은 어차피 이용 안하니깐! 불편해도 상관없다 이거요?

제발! 같은 민원 제기 안하게 하십시오!
얼마전엔! 영화석 헤드셋이 죄다 먹통이라! 1시간 20분이나 내 귀한시간을 뺐겼습니다.
어디 그 뿐입니까?
며칠 후! 저녁에 왔더니 2층기계 2대는 전원이 꺼져있길래, 직원한테 말했더니
기계 꺼져 있는것도 모릅디다. 보고도 모른 척! 주인의식 없이 일하니! 
결국! 저 먹통기계 민원당일! 못 고쳤습니다.
송구스럽지 않습니까?

아주 적나라한 예를 들죠!
금성 / 삼성 / 애플 전자제품 다 거기서 거깁니다.
그럼! 어디서 승부가 나냐?
사후 상담원 전화응대 / 수리에서 승자 - 패자가 확연히 갈립니다.
기계 고장시 수리도 기똥차게 잘 해야 되지만!!!
접수하는 직원이 얼마나 친절하게, 고객응대를 잘 하느냐가 중요하지요!

사기업은 어떤줄 아십니까?
만약! 고객민원 접수부에서, 고객과 싸웠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바로 모가지 날라갑니다.
왜? 업계에 아무개 회사! 불친절하다 소문나면! 매출액이 뚝뚝 떨어지니! 살아남기 힘듭니다.

- 태양아래 새로운거 없다 -
이런 말 한 번쯤 들어봤을게요!
품질은 다 거기서 거기! 결국! 고객을 생각하는 진심어린 섬세한 마음이
재구매 /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겁니다.
잊지마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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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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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우리 도서관 이용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착석 불가였던 디지털 자료실을 다시 개방하는 과정에서 예전 지적사항이 다시 발생한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현재 헤드셋은 이용에 불편하지 않도록 제대로 연결해 놓았습니다. 매번 꼼꼼하게 지적하여 주신 의견 놓치지 않고 장비 관리와 이용자 친절 응대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도서관정책과 조혜련(☎031)790-586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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